볼케이노
무시무시한 사건이 로스앤젤레스를 뜨겁게 달군다. ‘라 브레아 타르 핏츠’ 아래에서 맹렬한 화산이 솟아올라 도시에 불 폭탄과 뜨거운 용암을 끝없이 쏟아붓는다. 꿈의 도시가 악몽으로 변하는 스릴을 경험해 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