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에이지: 매머드 크리스마스
실수로 매니의 크리스마스 전통을 망친 시드는 산타의 ‘나쁜 아이’ 리스트에 오를 것이라는 이야기를 듣는다. 산타클로스를 직접 만나 억울함을 호소하기 위해 시드는 크래시, 에디, 피치스와 함께 북극으로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