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벤처, 액션
전직 해군 특수부대 지휘관이 아내를 납치한 냉혹한 다이아몬드 강도단을 추적한다.
WWE 챔피언 존 시나가 해군 출신 존 트라이턴으로 완벽하게 분한다. 존은 위험이 닥칠 때마다 정면으로 돌파하고, 규칙 따윈 지키지 않는다! 존이 이라크에서 타의로 제대한 후, 그의 아름다운 아내 케이트(켈리 칼슨 분)는 사악한 살인마(로버트 패트릭 분)가 이끄는 무자비한 보석 강도단에 납치된다! 이제 존은 가장 강력한 무기인 본인의 몸을 이끌고 아내를 구하기 위해 싸워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