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멘터리, 동물/자연
귀상어의 매력적인 일생, 그들과 달의 놀라운 접점을 엿보는 전혀 새로운 시각의 다큐멘터리.
이 다큐멘터리는 베일에 싸인 귀상어의 비밀을 조명한다. 이전에는 관찰되지 않은 행태나, 동부 열대 태평양을 지나 달을 따라 이동하는 모습을 포착하며 이 놀라운 생명체들에 대해 새로운 시각을 제공한다. 명망 있는 해양 생태학자들이 최신식 위성 추적 시스템을 동원해 우주와 해양을 탐험하며 목숨을 건 탐구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