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멘터리, 전기
오사마 빈 라덴이 사살된 근거지에서 입수한 하드 드라이브 내용이 공개되면서, 빈 라덴의 사생활이 낱낱이 드러난다.
오사마 빈 라덴이 사살된 근거지에서 입수한 하드 드라이브 내용이 공개되면서, 빈 라덴의 사생활이 낱낱이 드러난다. 전문가들은 47만 개의 디지털 파일을 일일이 조사하고 종합하여 이 대량 살해범의 사고방식에 대한 로드맵을 만들어낸다. 오사마 빈 라덴의 모순적인 심리 상태, 가족 및 종교와의 관계를 살피고 그가 남긴 폭력과 파괴의 유산을 파헤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