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의 끝에서 끝까지 with 윌 스미스
작고한 멘토에게 영감받은 윌 스미스가 과학자, 탐험가, 전문가들과 함께 양극을 탐험하며 100일간 극한의 도전에 나선다.
고인이 된 멘토에게 영감받아 인생의 근원적인 질문을 탐구하기로 한 윌 스미스. 그는 100일간 남극점까지 스키 타기, 거대 아나콘다 잡기, 맹독성 타란툴라 독 채취, 산악 등반, 북극 빙하 다이빙 등 상상 초월의 도전에 몸을 던진다. 과학자, 탐험가, 현지 전문가들과 함께 남극에서 북극을 잇는 대장정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