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사랑하는 디즈니 클래식 ‘레이디와 트램프 2’가 가슴 따뜻한 사랑을 전해준다. 레이디와 트램프, 그리고 장난꾸러기 강아지 스캠프는 결국 자유를 찾아 신나는 모험을 하게 된다.
온 가족이 사랑하는 디즈니 클래식 ‘레이디와 트램프 2’가 가슴 따뜻한 사랑을 전해준다. 레이디와 트램프, 그리고 장난꾸러기 강아지 스캠프는 편안한 애완견 생활을 누리지만, 애완견 생활이 답답한 스캠프는 자유로워 보이는 길거리 개들을 동경하며 집을 나가게 된다. 거기에서 우두머리인 날렵한 사냥개 버스터와 앙증맞은 몸집에 복스럽고 사랑스러운 엔젤을 만나게 되고, 스캠프는 무리들로부터 자신의 아버지가 한때 버스터보다도 위대한 전설적인 길거리 개들의 우상이었다는 말을 듣게 된다. 아름다운 OST와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게 되는 즐겁고 감동적인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