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저와 아니타 디얼리, 내니, 퐁고, 페르디타와 그들이 낳은 강아지 15마리, 그리고 입양한 84마리의 강아지들은 시골에 있는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가게 된다.
강아지들의 가죽으로 털 코트를 만들려던 크루엘라 드 빌의 계획을 저지한 디얼리 가족. 로저와 아니타 디얼리, 내니, 퐁고, 페르디타, 그들이 낳은 강아지 15마리, 그리고 입양한 84마리의 강아지들은 시골에 있는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가게 된다. 퐁고와 페르디타의 아이들인 용감한 럭키, 통통한 롤리, 꼬마 캐드픽, 그리고 닭 친구 스팟과 함께 좌충우돌 새집 지키기 모험을 떠나보자. 새집을 노리는 건 아니타의 상사이자 새로운 이웃인 크루엘라 드 빌. 그루틀리 대회에 몰래 숨어 들어가는 것은 물론이고, 농장에서도 신나는 모험을 거치는 천방지축 친구들. 트라이포드, 패치, 투톤, 위저, 딥스틱, 무치 등 헛간 친구들도 함께하는 즐거운 모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