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스포츠
구피가 야구 하는 법을 보여준다. 구피가 양 팀의 포지션을 모두 시연하며 다양한 종류의 피치를 보여준다.
구피가 야구 하는 법을 보여준다. 구피가 양 팀의 포지션을 모두 시연하며 다양한 종류의 피치를 보여준다. 흡연 장면을 포함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