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스포츠
구프스 농구 경기(PU 대 UU)에서 온 힘을 다해 뛰는 선수들. 심지어 규칙까지 제대로 지키지 않는다. 선수들의 이름은 모두 디즈니 아티스트들의 이름을 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