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멘터리, 전기
밥 발라드는 가라앉은 타이타닉호를 비롯해 바닷속 깊은 비밀을 밝혀냈다. 그러나 이러한 발견의 뒤에 있는 밥 발라드 역시 그만큼이나 흥미롭다.
흥미진진한 발견의 내막과 그 과정에서 있었던 개인적인 업적, 도전, 비극에 대한 이야기를 밥 발라드가 직접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