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 X플로러
제임스 캐머런이 제작한 이 시리즈는 세계 최첨단 연구선을 타고 해양 탐험의 지평을 넓히는 엄선된 전문가 팀을 따라가 본다.
제임스 캐머런이 제작한 이 시리즈는 최첨단 연구선 오션 X플로러호에 시청자를 싣고 전 세계 바다의 가장 먼 개척지를 탐험하는 여정으로 안내한다. 대담한 탐험가들과 과학자들로 구성된 엄선된 팀이 첨단 기술로 무장한 채 해양 동물과 생태계의 삶을 통해 바다의 거대한 신비를 풀기 위한 국제적 여정을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