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원을 탈출한 순진한 친구들이 정글보다 더 무서운 뉴욕시를 헤맨다. 일생일대의 모험을 하는 친구들, 살아남으려면 모두 힘을 합쳐야 한다!
디즈니가 선사하는 포복절도할 코믹 애니메이션! 뉴욕 동물원에 사는 친구들이 동물원을 탈출해 정글보다 더 무서운 뉴욕시를 헤맨다. 일생일대의 모험을 하는 친구들, 살아남으려면 모두 힘을 합쳐야 한다. 즐거운 애니메이션과 함께 온 가족이 모여 와일드하게 웃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