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스타워즈: 올스타즈 (단편)
사랑스러운 전투 드로이드 로저가 클론 전쟁에서의 초라한 시작부터 무시무시한 첫 명령에 대항한 싸움에 가담하기까지의 자신의 인생사를 들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