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 때부터 살던 집을 떠나기 싫어하는 소녀 '웬디 달링'과 어른이 되길 거부하는 소년 '피터 팬'의 모험을 담은 라이브 액션 영화. 어느 날 창문으로 찾아온 피터와 요정 팅커벨을 따라 마법의 땅 네버랜드로 향하는 달링가 삼남매. 어른이 되지 않아도 되는 그곳에서 어떤 모험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을까?
어렸을 때부터 살던 집을 떠나기 싫어하는 소녀 '웬디 달링'과 어른이 되길 거부하는 소년 '피터 팬'의 모험을 담은 라이브 액션 영화. 어느 날 창문으로 찾아온 피터와 요정 팅커벨을 따라 마법의 땅 네버랜드로 향하는 달링가 삼남매. 어른이 되지 않아도 되는 그곳에서 어떤 모험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을까? 데이빗 로워리 감독 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