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티 덕 아이스하키 팀은 에덴홀 아카데미로부터 운동 장학금을 지원 받으면서 새로운 코치와 훈련하게 되지만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것이 쉽지만은 않다.
전 편에서 청소년 친선대회에서 승리한 마이티 덕 청소년 아이스하키 팀은 에덴홀 아카데미로부터 운동 장학금을 지원받게 된다. 이전 코치였던 고든이 떠나면서 새로운 코치와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만 하는 마이티 덕 팀 일원들에게 모든 상황은 어려움으로 다가오는데... 새 코치는 공격이 주무기인 마이티 덕 팀원들에게 수비를 강조하고 에덴홀 아카데미의 챔피언 팀인 '워리어'는 마이티 덕을 우습게 보기만 한다. 마이티 덕 팀의 주장이었던 찰리는 반항하여 팀을 이탈하기도 하고, 팀은 점점 협동심을 잃어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