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눈 덮인 산의 꼭대기에서 펼쳐지는 스노보드의 세상은 치열하다. 팀을 대표하는 선수였지만 쫓겨난 스노보더 케일라 모건과 처참한 실패로 암담한 커리어를 맞은 전 스노보딩 챔피언 윌 클라우드. 어울리지 않는 이 둘은 '파이어 앤 아이스' 대회에서 우승하고 싶다면 뼈를 깎는 노력으로 자신의 힘을 믿어야 한다.
눈 덮인 산의 꼭대기에서 펼쳐지는 스노보드의 세상은 치열하다. 전혀 어울리지 않는 두 명이 꿈은 이뤄진다는 사실을 깨우치기 위해서는 스스로를 의심하는 자신을 넘어서야 한다. 케일라 모건은 팀을 대표하는 선수였지만 쫓겨난 스노보더이고, 윌 클라우드는 처참한 실패로 암담한 커리어를 맞은 전 스노보딩 챔피언이다. 윌의 어머니가 운영하는 반려견 미용실에서 일하게 된 케일라는 거기서 윌을 만나게 된다. 스노보딩 실력을 키우고 싶은 케일라는 윌에게서 의외인 스승의 면모를 발견하게 되고, 자신을 한 단계 높여줄 사람임을 직감하게 된다. 케일라의 노력은 윌에게 챔피언으로 재기할 수 있다는 희망을 심어주고, 불가능이란 없단 걸 가르쳐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