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성 탈출' 시리즈의 다섯 번째이자 마지막 편인 이 영화는 원자 폭탄 돌연변이 인간과 평화롭게 공존하기 위해 노력하는 유인원 문명 사회의 이야기입니다.
유인원 문명 사회는 원자폭탄 돌연변이 인간과 평화롭게 공존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인간"은 유인원에 대한 공격을 계획하고 실행합니다. 유인원 공동체도 한 명이 군사 독재를 계획하면서 문제가 생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