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성탈출》의 속편으로 또 다른 우주 비행사가 시간의 장벽을 뚫고 들어가 치명적 무기를 숭배하는 돌연변이 인간의 지하 도시를 발견하게 된다.
《혹성탈출》의 속편으로 또 다른 우주 비행사가 실종된 친구 테일러를 찾던 중 시간의 장벽을 뚫고 들어가게 된다. 대담한 수색 끝에 그는 정신을 조종하고, 행성 전체를 파괴할 수 있는 무기를 숭배하는 돌연변이 인간들의 지하 도시를 발견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