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A.T. (Shorts)
말하는 염소? 트릭 숏? 코끼리 치약?! 인터넷을 뒤져 디지털 세상을 뒤흔들었던 역대 최고의 입소문 동영상들을 찾아낸다.
G.O.A.T.는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을 통틀어 역대 최고의 입소문 동영상을 편집하기 위해 인터넷을 뒤진다. 시리즈는 마크 로버, 언스피커블, 로켓점프를 비롯한 재능 있고 유명한 여러 인플루언서를 다룬다. 시리즈를 통해 닌자 다람쥐 미로, 믿기지 않는 트릭 숏, 고양이와 도미노, 상어 공격 실험 등 그 모든 것을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