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스파이 랜스 스털링(윌 스미스)과 과학자인 월터 베킷(톰 홀랜드)은 세상을 구하기 위해 힘을 합친다. 랜스가 본인의 부주의로 용감하고 강인하고 근사한 비둘기로 바뀐 순간!
제멋대로 날뛰는 캐릭터와 유머의 향연인 애니메이션. 슈퍼 스파이 랜스 스털링(윌 스미스)과 과학자인 월터 베킷(톰 홀랜드)은 성격이 거의 정반대다. 랜스는 말솜씨가 좋고 매력적이고 세련됐지만, 월터는 그와 전혀 딴판이다. 너무나 안 어울리는 두 사람이지만 세상을 구하기 위해 힘을 합쳐야만 한다. '생체 역학적 은신술' 실험 때문에 랜스가 용감하고 강인하고 근사한 비둘기로 바뀐 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