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엑조틱 메리골드 호텔 2
`베스트 엑조틱 메리골드 호텔'의 훈훈한 후속작에서 다시 만난 올스타 출연진에 리차드 기어가 합류하면서, 사랑과 웃음도 배가 된다.
`베스트 엑조틱 메리골드 호텔'의 훈훈한 후속작에서 다시 만난 주디 덴치, 빌 나이, 데브 파텔, 매기 스미스 등의 올스타 출연진에 리차드 기어가 합류하면서, 사랑과 웃음도 배가 된다. 첫 사업을 성공시킨 소니(파텔 분)는 호텔을 확장하기로 마음먹고 투숙 중인 친구들에게 도움과 격려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