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퍼스: 역사상 최악의 프랜차이즈
ESPN의 《30 포 30》의 히트작인 《더 스털링 어페어스》를 기반으로 한 이 리미티드 시리즈는 전 세계를 들썩이게 했던 악명 높은 NBA 오너의 인종차별 발언들 뒤의 감춰진 모습을 보여준다.
일부 섬광 장면이 빛에 민감한 시청자에게 영향을 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