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이 된 꿈에 대한 이야기. NHL 대표팀을 괴롭힌 이 장대한 사기가 어떻게 들키지 않고 성공할 뻔했는지 보여준다.
1996년, 한때 우세했던 뉴욕 아일랜더스는 심각한 문제에 빠진다. 시원찮은 경기 실적과 형편 없는 운영 탓에 충성스러운 하키 팬들이 떠나가고, 팀은 바닥까지 떨어진다. 그때 존 스패노라는 댈러스 사업가가 팀을 1억 6천 5백만 달러에 사겠다고 나선다. 아일랜더스의 상황은 정말로 잘 풀리기 시작한다. 하지만 이는 모두 속임수였다. '빅샷'은 아일랜더스를 집어삼킨 거대 스캔들을 파고든다. 스패노의 유일한 인터뷰를 담고 있는 이 영화는 거짓이 된 꿈에 대한 인상 깊은 이야기로, 이 장대한 사기가 어떻게 들키지 않았는지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