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 그 이후, 사후세계
세계적인 신경과학자 겸 의사인 스티븐 로이스가 죽음과 인간 두뇌에 관한 특별하고 독특한 연구를 시작한다.
이번 획기적인 다큐멘터리에서, 세계적인 신경과학자 겸 의사인 스티븐 로이스가 죽음과 인간 두뇌에 관한 특별하고 독특한 연구를 시작한다. 그는 죽음 직전까지 갔다가 되돌아온 사람들의 강렬하고 삶의 전환점이 되는 이야기를 조사하고자 한다. 심장발작 뒤에 부활한 사람은 정말로 밝은 빛을 향한 터널을 통과했던 것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