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 디즈니의 크루즈를 만드는 사람들
2세기 된 독일 조선소에서, 144,000톤의 강철을 디즈니의 최신 크루즈선으로 탈바꿈한다.
2세기 된 독일 조선소에서, 현대 엔지니어링의 경이가 형태를 갖추어 간다. 수천 명의 직원과 선원이 총톤수 144,000톤의 강철을 디즈니의 최신 크루즈선으로 탈바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