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멘터리, 동물/자연
안소니 마키는 상어와 해안 공동체 간의 긴장 관계를 파헤치고, 인간과 상어가 바다의 풍요로운 자원을 안전하게 공유할 방법을 모색한다.
낚시광이자 자부심 강한 뉴올리언스 토박이인 안소니 마키는 상어가 도시 쪽으로 이동하며 어부들의 어획물을 훔쳐 간다는 소문의 진상을 파헤치는 여정을 시작한다. 멕시코만의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안소니는 직접 바다의 최상위 포식자들과 마주하고, 최신 상어 연구를 활용해 인간과 상어가 평화롭게 공존할 방법을 모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