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애니메이션
어느 날 운명처럼 파리 최고의 레스토랑에 떨어진 절대 미각 생쥐 레미. 레미와 요리 견습생 링귀니는 힘을 합쳐 환상적인 요리 실력을 발휘하게 되는데...
어느 날 운명처럼 파리 최고의 레스토랑에 떨어진, 요리사를 꿈꾸는 절대 미각 생쥐 레미! 레미와 요리 견습생 링귀니는 힘을 합쳐 환상적인 요리 실력을 발휘하게 되는데… 레미와 링귀니의 좌충우돌 프로젝트가 아름다운 파리를 배경으로 이제 곧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