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의 노래
어릴 때 이후로 고향 하와이에 처음 와본 13살 시드니 밀러는 자신이 큰 땅을 물려받았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처음엔 냉큼 땅을 개발업자에게 팔려고 했지만, 시드니는 곧 하와이에 정이 든다.
어릴 때 이후로 고향 하와이에 처음 와본 13살 시드니 밀러는 자신이 큰 땅을 물려받았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시드니는 냉큼 땅을 개발업자에게 팔려고 하지만, 유언에 따라 2주간 하와이에서 지내게 된다. 서핑의 즐거움과 가족의 사랑을 알게 되면서 시드니는 처음 내렸던 결정을 후회하고 자신이 물려받은 땅을 더 사랑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