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 없는 빛 속으로
비키 오스틴은 걱정을 잠시 잊기 위해 잘생긴 해양 포유류 연구자를 돕다가 자신이 돌고래와 소통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16살 비키 오스틴의 사랑하는 할아버지는 백혈병으로 죽음을 앞두고 있다. 비키 오스틴은 걱정을 잠시 잊기 위해 잘생긴 해양 포유류 연구자 애덤을 돕는다. 그러다 비키는 자신이 돌고래와 소통할 수 있는 놀라운 능력을 지닌 것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