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멘터리, 동물/자연
`푸른 눈의 표범'에서는 특이한 비취색 눈을 가진 암표범이 태어난 후 수년간 생존에 필수적인 기술을 익히는 과정을 추적한다.
`푸른 눈의 표범'에서는 고양잇과 대형동물 영화제작자인 네셔널지오그래픽 탐험가 베벌리 주베르와 데렉 주베르가 특이한 밝은 비취색 눈을 가진 암표범이 생존에 필수적인 기술을 익히는 기간을 추적한다. 아카데미상 수상자인 배우 제러미 아이언스가 내레이션을 맡은 이 특별한 영화는, 암표범 토토가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에서 경험하는 도전과 승리들을 생후 3년 동안 추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