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산드라 블록과 브래들리 쿠퍼가 공동 주연을 맡은 유쾌한 이야기. 괴짜 아가씨가 한 뉴스 카메라맨을 전국으로 쫓아다니며 그들이 천생연분임을 설득하려 한다.
명석하지만 사회성이 부족한 한 여성이 CNN 카메라맨 스티브와 짧게 데이트한 후, 스티브가 자신의 진정한 사랑이라고 믿게 된다. 스티브는 직업상 여기저기로 출장을 다녀야 하는데, 그녀는 전국을 돌아다니며 티브이 쇼에 나타나 스티브가 사랑에 빠지게 만들려고 노력한다. 그녀는 이 목적을 이루지는 못하지만, 자신의 있는 그대로를 좋아해 주는 사회 부적응자들을 만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