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무이한 폴 박사와 함께한 경이로운 시간을 기념하는 200회 특집 에피소드! 찰스와 다이앤이 함께해 카메라 앞에서 지난 10년을 회상한다.
유일무이한 폴 박사가 획기적인 이정표를 찍었다. 200회를 달성한 것이다! 추억의 길을 거닐며 지난 10년간의 하이라이트를 돌아본다. 찰스와 다이앤이 합류해 시청자와 함께 잊지 못할 순간들을 보며 추임새를 넣어 재미를 더한다. 그에 더해, 이 시리즈에서 한 번도 본 적 없던 영상들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재미로 꽉 찬 두 시간이 쉬지 않고 이어지니 시청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