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과 브레이디가 1960년대 해변 파티 영화 ‘웨트 사이드 스토리’ 속으로 들어갔던 여름의 모험이 끝나고 몇 달 후, 영화 속 친구들이 깜짝 방문한다. 현실 세계와 영화 속 세계가 서로 섞일 수 없다는 것을 아는 맥과 브레이디 패거리는 주어진 시간 내에 모두를 영화 속 세계로 돌려보낼 방법을 찾아내야만 한다.
브레이디가 좋아하는 1960년대 해변 파티 영화 ’웨트 사이드 스토리’ 속으로 맥과 브레이디가 들어갔던 여름의 모험이 끝나고 몇 달 후, 영화 속 인물들인 렐라, 태너, 그리고 서퍼와 바이커 친구들이 깜짝 방문한다. 현실 세계와 영화 속 세계가 서로 섞일 수 없다는 것을 아는 맥, 브레이디, ‘웨트 사이드 스토리’ 친구들은 렐라의 마법 목걸이를 이용해 너무 늦기 전에 모두를 영화 속 세계로 돌려보낼 계획을 세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