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 하트
로맨스, 음모, 용맹함과 스코틀랜드의 자유를 위한 필사적인 전투를 감상할 수 있다. 열정과 용맹함으로 스코틀랜드 사람들을 한데 모은 윌리엄 월리스의 이야기이다.
로맨스, 음모, 용맹함과 스코틀랜드의 자유를 위한 필사적인 전투를 감상할 수 있다. 14세기 초, 열정과 용맹함으로 스코틀랜드 사람들을 한데 모아 600년 넘게 이어져 온 잉글랜드 왕의 폭정에 맞서 싸우는 윌리엄 월리스의 이야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