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애니메이션
스톱 모션 뮤직비디오로 만나는 할로윈 싱어롱! 미키와 미니, 친구들이 축제를 만끽하며 흥겨운 노래를 들려준다.
스톱 모션 뮤직비디오로 만나는 할로윈 싱어롱! 축제를 만끽하며 클럽하우스로 돌아가는 미키와 미니, 친구들이 핫도그 힐스를 무대로 흥겨운 춤과 노래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