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위를 빼앗은 무자비한 미라즈 왕에 의해 나니아는 폐허가 되었고, 왕위 계승자였던 캐스피언 왕자는 피신 중이다. 그리하여 페벤시 남매들을 다시 나니아로 불러내 힘을 합쳐 미라즈 왕을 상대하게 된다.
페벤시 남매들이 현실 세계에서 1년을 머무는 동안 나니아에서는 1,300년이 흘러 버렸다. 텔마린족의 진정한 왕위 계승자 캐스피언 왕자는 마법의 힘을 이용하여 페벤시 남매들을 다시 나니아로 불러낸다. 나니아는 현재 폐허가 되어 있었고, 왕위를 빼앗은 무자비한 미라즈 왕의 통치를 받고 있었다. 목숨의 위협을 느낀 캐스피언 왕자는 숲 속에서 피신하고 있었는데, 그곳에서 페벤시 남매를 만나게 되고 네 남매와 함께 미라즈왕과 그의 군대를 상대로 전투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