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100: 꿈과 함께 100년의 시간
전설의 디즈니를 이룩한 이들.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100주년을 기념하며 최초로 공개되는 이들의 이야기와 인터뷰, 희귀 영상 및 사진들을 즐겨 보자. 디즈니 테마파크의 신규 어트랙션도 엿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