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벤처, 액션
어호이, 선원들! 디즈니의 어드벤처 영화 속 멋진 배에 올라타고 숨겨진 해적의 보물을 찾아 모험을 떠나자.
어호이, 선원들, 디즈니의 어드벤처 영화 속 멋진 배에 올라타고 숨겨진 해적의 보물을 찾아 모험을 떠나자.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모험 소설이 월트 디즈니의 영화로 살아났다. 해적과 숨겨진 보물, 진짜와 똑같은 세트, 풍부한 색감과 액션 넘치는 장면은 소년들의 영웅 짐 호킨스(보비 드리스콜)와 해적 중의 해적 롱 존 실버 선장을 생생하게 그려냈다. 해적과 보물, 흥미진진한 모험이 가득한 보물섬으로 떠나보자. 담배 묘사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