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스 4: 뱀파이어의 등장 출연진이 부른 "Don't Mess With Us"는 Milo Manheim, Meg Donnelly, Chandler Kinney, Kylee Russell, Freya Skye, Malachi Barton, Swayam Bhatia, Julian Lerner, Mekonnen Knife가 참여했으며, 안무는 Dondraico Johnson이 맡았다. 이 경쾌한 팝 앤섬은 이웃 마을 Sunnyside와 Shadyside 출신의 라이벌 몬스터 집단인 Nova(Skye)와 데이워커, 그리고 Victor(Barton)와 뱀파이어를 소개한다. 데이워커는 태양 에너지를 활용하는 능력을, 뱀파이어는 바람과 하늘의 힘을 제어하는 능력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