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 속의 산책
시각적인 놀라움을 선사하는 이 영화에서 환멸에 찬 제2차 세계대전 참전 용사(키아누 리브스 분)의 삶은 고압적인 포도밭 주인의 딸의 남편 행세를 하면서부터 놀라운 전환을 맞이한다.
젊은 군인이 2차 세계대전에서 돌아와 인생을 다시 시작하지만, 만족스럽지 못한 결혼과 직업이 그를 기다리고 있다. 길 위에 오른 그는 포도밭 주인의 아름다운 딸을 만나고, 그녀가 고압적인 아버지의 분노를 피할 수 있도록 남편 행세를 해 주기로 한다. 그들은 수확철을 맞은 포도밭에서 사흘을 같이 보내고, 아름다운 시골의 마법이 힘을 발휘함에 따라 사랑에 빠져든다. 두 연인은 함께하기 위해 모든 역경을 극복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