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사랑할 때
행복하던 한 부부. 그러나 아내의 알코올 의존으로 둘 사이의 유대감에 금이 가면서 관계가 무너지기 시작한다.
맥 라이언과 앤디 가르시아는 이 감동적인 영화에서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연기를 선보인다. 두 배우가 각각 연기한 앨리스와 마이클은 열정적인 부부로, 그들의 한때 안정적이었던 결혼 생활은 앨리스의 알코올 의존이 심해지면서 흔들리게 된다. 이 난관을 극복하려고 노력하는 과정에서 두 사람은 사랑과 헌신의 의미를 새롭게 발견한다. 희망적 스토리와 눈을 떼지 못하게 하는 스타 출연진의 연기로 화제를 일으킨 "남자가 사랑할 때"는 강한 열정과 오래 견디는 사랑의 힘에 대한 이야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