씬 레드 라인
숀 펜, 닉 놀테, 우디 해럴슨, 조지 클루니를 포함하는 든든한 출연진이 태평양 전쟁의 군사적, 도덕적 혼란을 강렬하고 현실적으로 그려내는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