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스터 둘과 그들이 사랑하는 여자가 위험천만한 하룻밤을 무사히 보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유쾌하고 개성 넘치는 청불 액션 코미디. 죽을 위기에 처한 것도 모자라 그들 앞에 타임머신이란 엄청난 변수가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