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맨: 최후의 전쟁
평화주의자 돌연변이 지도자 찰스 자비에가 무력 집단을 이끄는 매그니토와 충돌하면서 모든 전쟁을 종식시킬 전투가 시작된다. 손에 땀을 쥐는 엑스맨 어드벤처.
자비에를 죽이고 사악한 돌연변이들을 해방하기 위해 매그니토는 부활한 진 그레이, 최강의 돌연변이 피닉스를 이용해 엑스맨들과 맞선다. 로건은 자비에의 오리지널 팀 멤버들을 모으러 다니는 과정에서 스톰과 가까운 관계로 발전하고, 로그와 아이스맨은 자신들의 운명과 함께 엑스맨의 미래를 개척해 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