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재난에서 살아남은 후 슈퍼히어로가 된 ‘판타스틱 4’는 한 가족이 되어 각자의 힘과 책임을 조율하기 위해 좌충우돌한다. 한때 그들의 후원자였으며 이제는 온몸이 금속으로 둘러싸인 악당이 된 닥터 둠을 무찌르기 위해 ‘판타스틱 4’는 개인적인 갈등을 극복하고 마침내 힘을 합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