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느긋한 오후를 즐기던 플루토와 플루토 주니어. 곧 플루토 주니어가 공, 풍선, 벌레, 새, 빨랫줄 전부에 엉키고 만다. 플루토는 위태로운 상황에서 아들을 구출하다 자신도 말려들지만 결국 훌륭하게 빠져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