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이 살았던 흔적만이 남아있는 세상, 홀로 집을 지키던 고양이는 갑작스러운 대홍수로 평화롭던 일상과 아늑했던 터전을 잃고 만다. 때마침 다가온 낡은 배에 올라탄 고양이는 그 안에서 골든 리트리버, 카피바라, 여우원숭이, 뱀잡이수리를 만나고 서로의 차이점을 극복하고 팀을 이뤄 험난한 파도를 헤쳐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