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애니메이션
어딘가에 속하기 위해서 무슨 위험까지 감수할 수 있는가? 알파, 베타, 감마가 더그에게 어이없는 미션을 맡기고 파라다이스 폴스의 새들을 자기들이 사냥하려고 한다. 한편 더그는 뜻밖의 곳에서 소속감을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