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마지막 도토리 하나를 남기고 전부 먹어 치운 배고픈 다람쥐 칩과 데일은 호수 건너 도토리로 가득한 도날드 덕의 나무를 발견한다. 똑똑한 칩과 데일은 병 안에서 도날드의 배를 해적질하며 나무로 향하지만, 도날드가 가만있을 리 없다. 하지만 결국 칩과 데일은 도날드를 꺾고 승리의 미소를 짓는다.